중력발전 공기저항 핵물리학 톨로지 창시자 BJ쿠폰킹정우진,8.01x - Lect 1 - Powers of 10, Units, Dimensions, Uncertainties, Scaling Arguments
10의 거듭제곱 10의 거듭제곱은 매우 크거나 매우 작은 수치를 간결한 형태로 표현하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마치 긴 손을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러면 이것은 10^1(이전에 자신을 곱한 10)을 의미합니다. 10^2는 100(이전에 자신을 곱한 10)을 의미합니다. 10^3은 1000(이전에 자신을 곱한 10)을 의미합니다. 10^- 1은 0.1(1을 이전에 10으로 나눈 값)을 의미합니다. 10^- 2는 0.01(1을 이전에 10으로 나눈 값)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쓰는 대신에 10^6을 쓰고, 0.000001 대신에 10^- 6을 씁니다. 단위는 효과를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표준 양입니다. 설명을 위해 길이 케이던스(m) 질량 킬로그램(kg) 시간 교대(s) 온도 섭씨(°C) 또는 켈빈(K) 단위를 사용하는 것은 우리가 측정값을 직접 이해하고 비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설명을 위해, 어떤 방이 5 미터라고 하는 것은 우리가 단순히 "길다"고 말하는 것 이상을 말해줍니다. "제한은 우리가 말하는 차원의 유형과 관련이 있습니다. 설명을 위해, 측정된 길이(1차원). 제곱 측정된 면적(m2). 상자 같은 측정값(m3). 모든 물리적 부피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속도는 거리로 나뉘기 때문에, 그것은 길이/시간(m/s)의 제한이 있습니다. 잘못된 제공은 우리에게 어떤 차원이 얼마나 정확한지 알려줍니다. 어떤 차원도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항상 우리의 진정한 값이 놓여 있다고 믿는 범위를 보여주기 위해 쿼리를 포함합니다. 만약 우리가 길이를 5.0 ± 0.1 측정값으로 측정한다면, 그것은 우리가 측정값의 신뢰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케일링 인수는 우리가 한 볼륨이 다른 볼륨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제스처를 예측하는 방법입니다
자세한 계산 없이도. 그렇다면 몇 가지 예시가 있습니다. 세포의 크기를 두 배로 늘리면, 부피는 길이의 세포에 따라 커지기 때문에, 각 변의 길이를 두 배로 늘리면, 부피는 몇 배로 증가합니다. 포코트-세포 법칙 만약 당신이 짐승의 크기를 두 배로 늘리면, 그것의 얼굴 면적은 인자의 포코트만큼 증가하지만, 부피(따라서 그것의 무게)는 인자의 세포만큼 증가합니다. 이것은 왜 큰 생명체가 작은 뼈에 비해 다른 신체 구조를 가지고 있는지 설명합니다
. 요약 10의 거듭제곱은 우리가 크거나 작은 수치를 유창하게 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단위는 치수와 킬로그램과 같은 표준 치수입니다. 제한은 우리에게 어떤 종류의 치수 (길이나 부피와 같은)인지 알려줍니다. 잘못된 정보는 우리의 치수가 얼마나 정확한지 보여줍니다. 스케일링 인수는 크기의 변화가 다른 소포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일반성을 이해하는 것은 우리가 우리 주변의 세계를 더 직접적으로 측정, 비교 및 예측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중력의 타당성 탐구 지속 가능한 에너지 결과를 추구하기 위해 중력으로 움직이는 운송은 매혹적인 개념으로 떠올랐습니다. 한 가지 유사한 발명품은 중력 기반 에너지 생성을 위해 짚라인 화물 열차를 사용하는 아이디어입니다. 이 시스템은 중력을 활용하여 암시적 에너지를 운동 에너지로 변환하여 나중에 전기를 생성합니다. 여전히 무게와 공기 저항 사이의 관계는 이 시스템의 실용성을 결정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중력으로 구동되는 짚라인 화물 열차의 과학적 타당성을 조사하고 무게와 공기 저항 사이의 상호 작용을 분석할 것입니다. 중력 동력 시스템 무게의 역학 에너지 생성 무게에서 무게의 부분은 중력 동력 시스템의 수종적인 요소입니다. 물체에 작용하는 중력은 물체의 질량과 직접적으로 상응하며, 이는 무거운 물체가 상승할 때 암시적 에너지를 덜 유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짚라인 화물 열차의 경우, 열차가 하강할 때 이는 고급 에너지 문제로 변환됩니다. 중력 암시적 에너지에 대한 방정식(PE = mgh)은 이 관계를 강조합니다. 여기서 m'은 질량을 나타내고, 'g'는 중력으로 인한 가속도를 나타내며, 'h'는 높이를 나타냅니다. 실용적인 측면에서, 하강 거리가 일정하게 유지된다고 가정할 때, 무거운 화물 열차는 가벼운 열차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유도합니다. 최적의 효율을 위한 무게 균형 무게는 암시적 에너지를 증가시키지만, 이는 또한 도전 과제를 제시합니다. 더 무거운 물체의 나태함은 움직임을 시작하기 위해 추가적인 힘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짚라인 구조에 더 강하고 내구성 있는 부속물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너무 무거운 무게는 지지 구조물에 부담을 줄 수 있어 강력한 엔지니어링 결과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열차가 상당한 에너지를 유도할 만큼 충분히 무겁지만 너무 무겁지 않아서 짚라인 시스템의 구조적 무결성을 손상시킬 수 있는 최적의 균형을 맞추어야 합니다. 무게 분배와 안정성 또 다른 중요한 고려 사항은 무게 분배입니다. 무게가 일정하지 않으면 하강 중 불안정해져 진동이 발생하거나 탈선할 수 있습니다. 조종자는 원활하고 통제된 하강을 유지하기 위해 무게가 일정하지 않게 분배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고급 어큐먼트와 설계 방법은 이러한 균형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시스템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공기 저항 중화력 공기 저항 이해 공기 저항, 즉 항력은 물체의 흔들림에 대해 공기가 가하는 힘입니다. 열차의 하강을 주도하는 중력에 정면으로 반대하기 때문에 짚라인 화물 열차의 운행에 있어 중요한 요소입니다. 공기 저항의 크기는 물체의 속도, 얼굴 면적, 모양 등 여러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핵물리학톨로지 창시자 BJ쿠폰킹정우진
중력발전 짚라인 자동차 컨테이너와 중력배터리 캡슐호텔 인공사진 - 제가 생각하는 형식과 조금씩 다릅니다.
바튀 대신에 드론으로 추락시 비상착륙이 가능합니다.
지금 현재 드론 택시를 개발 중인데요. 물리적 한계에 막혀 있습니다. 휘발류를 사용하면 대기환경오염으로 막혀있고요.
전기 배터리는 무게가 많이 나아가 수소를 개발하는데 그린수소 만드는 과정에 티타늄등 비싼 원자재로 공사비가 많이 들어가고 기계 유지 보수가 계속 필요해서 연구개발을 계속 해봐야돼요. 그 대안으로 중력배터리 및 중력발전 시스템을 태양광 주력 에너지와 보조적으로 사용해서 대도시 교통정체와 부동산 주거난을 해결하려고 합니다.
핵물리학톨로지 창시자 BJ쿠폰킹정우진
Nuclear Physics Initiater BJ Kcoupon JWJ